UPDATE. 2019-02-23 18:22 (토)
베스트로㈜-㈜두물머리, 업무 협약 체결
베스트로㈜-㈜두물머리, 업무 협약 체결
  • 강현규
  • 승인 2018.12.30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세대 보험 GA(독립법인대리점)로서 21년 전통을 이어온 베스트로㈜는 최근 온라인 펀드자산관리기업 ㈜두물머리와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밝혔다.

두물머리는 온라인 펀드자산관리 서비스인 ‘불리오’를 통해 누적 3만5000건의 투자 가이드(모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 업체로 온라인 자산관리 업계에서 가장 많은 유료고객을 보유한 핀테크 회사이다.

양사는 변액보험과 연금저축펀드에 대한 투자 포트폴리오 및 투자자문 서비스 제공에 대해 상호 협조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MOU를 통해 베스트로의 고객들은 두물머리와 두물머리의 자회사로부터 체계적인 투자자문 서비스를 받게 된다.

이는 두물머리의 검증된 투자 포트폴리오 설계 능력을 바탕으로 자회사인 두물머리투자자문(대표이사 송락현)이 베스트로의 고객들과 자문 계약을 맺고 고객에게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두물머리의 자산관리 서비스는 글로벌 금융자산의 움직임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연구하여 장기적인 추세가 발생하는 원리들을 학습한 알고리즘을 통해 투자 의사결정을 내리는 것이 특징이다.

베스트로 강흥규 대표는 “고객들은 노후 대비 목적을 지닌 변액보험과 연금저축자산을 더욱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며 “또한, 투자권유대행인들은 더욱 우수한 포트폴리오 설계를 통해 고객 자산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장기 투자 성공 가능성을 끌어올려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