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26 15:35 (수)
황인홍 무주군수, 국제평화언론대상 수상
황인홍 무주군수, 국제평화언론대상 수상
  • 김효종
  • 승인 2019.01.27 17: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인홍 무주군수가 지난 26일 서울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제7회 국제평화언론대상 시상식에서 행정발전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남다른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일하며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인물을 선정해 주는 것으로, 황 군수는 투철한 리더십을 발휘해 무주다운 무주를 만들고 행복한 군민의 삶을 도모하기 위한 노력에 매진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황인홍 군수는 태권도와 반딧불이를 토대로 세계적인 으뜸관광 실현을 주도하고 있으며 전국 농산물도매시장 공판장과의 업무협약 체결과 농산물 홍보·유통망 확대를 통한 소득 농업활성화에 힘을 쏟고 있다.

또한 국내·외 태권도대회 개최를 통한 태권도 외교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세계태권도성지화를 위한 태권도원 활성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2017년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이후 꽃 피기 시작한 남북 태권도 교류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한 노력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황 군수는 “군민 행복을 바라는 마음, 지역발전을 도모하고자 했던 일들이 좋은 평가로 이어져 기쁘다”며 “항상 열린 생각, 섬기는 마음으로 무주를 무주답게 만들고 군민을 행복하게 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상식은 (사)한국언론사협회가 주최하고 뉴미디어코리아와 국제평화언론대상 조직위원회, 정태옥 국회의원실이 주관했으며 이날 행정발전부문을 비롯한 세계평화와 의정, 예술 등 13개 부문에서 총 35명이 상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손평오 2019-03-01 16:29:14
황인홍 무주군수님께
국제평화언론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