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3-21 22:36 (목)
아이엠아이-전주상의, 지역 맞춤형 인재 채용 협약
아이엠아이-전주상의, 지역 맞춤형 인재 채용 협약
  • 강현규
  • 승인 2019.02.19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온라인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www.itemmania.com)를 서비스하는 아이엠아이(대표 김선규, 구 아이템매니아)가 전주상공회의소(회장 이선홍)와 ‘맞춤형 취업 지원 서비스 협약’을 통해 지역 고용 촉진 및 일자리 창출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이엠아이는 인력 채용이 필요한 경우 전주상공회의소에 해당사실을 전달하고, 전주 지역 내 인재를 추천 받아 구인에 최우선으로 고려할 방침이다.

이어 전주상공회의소는 구직자에게 본인 동의 하 아이엠아이 채용을 알선하는 한편, 취업 성공 패키지 및 내일 채움 공제 등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지역 내 구인 및 구직정보를 공유하고 지원함으로써 전주 지역 고용이 활성화되고, 추가 일자리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아이엠아이는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민관학 협력을 추진하는 한편, 지역 인재의 고용 촉진을 위해 정책을 제안하거나 자문하는 역할을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김선규 아이엠아이 대표는 “전주상공회의소와의 이번 협약으로 전주 지역 일자리 창출 선도기업으로서 제 역할을 다하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향후 민관학 협력을 추진해 지역 인재 육성과 고용 촉진이란 선순환 구조 마련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