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3-21 22:36 (목)
'아빠본색' 태진아‧이루 父子 13년만의 동반 예능 출연
'아빠본색' 태진아‧이루 父子 13년만의 동반 예능 출연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03.1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채널 A '가족의 사생활, 아빠본색'
사진 제공 = 채널 A '가족의 사생활, 아빠본색'

태진아‧이루 부자가 채널 A '가족의 사생활, 아빠본색'에 전격 합류한다.

태진아‧이루 부자는 ‘아빠본색’ 개편 첫 방송인 3월 20일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의 일상을 최초로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실제로 최근 진행된 첫 녹화에서 태진아는 아들 이루와의 예능프로그램 동반출연이 13년만임을 밝히며, 아들과 함께 최초로 관찰 예능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는 설렘과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

가수 이루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수와 배우로 종횡무진하며 ‘인도네시아의 프린스’가 되어 돌아왔다. 태진아는 이루가 성공하기까지 현지에서 전단지를 직접 돌리는 등 힘들었던 사연을 공개해 아들에 대해 애틋함을 드러냈다. 그는 37년째 아들 이루와 동거 중인 일상을 공개하며 못 말리는 아들 바라기 면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루는 태진아가 하루 최대 50개 정도의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물론, 끊임없이 “아들”을 찾아서 자는 중에도 환청이 들린다고 하소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랜만에 국내 예능 출연에 나선 이루는 아들 바라기 태진아의 모습에 부담스러운 마음을 드러내는 동시에 아버지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태진아‧이루 부자(父子)가 합류하는 ‘가족의 사생활, 아빠본색’은 오는 20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