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4-21 16:23 (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정규편성 확정…“더 독하고 화끈해진” 강탄산 예능 예고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정규편성 확정…“더 독하고 화끈해진” 강탄산 예능 예고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04.1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독하고 화끈하게 돌아온 ‘당나귀 귀’ 타골예능 짤방제조기…다음 보스는 누구?
‘당나귀 귀’ 정규편성 확정, 설특집을 잇는 다음 셀럽보스는 누구?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당나귀 귀’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공감과 재미로 무장하고 다시 돌아온다.

KBS 2TV 신규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가 정규편성을 확정 짓고 오는 28일 처음 방송된다.

올해 초 설 연휴 동안 방송되며 최고 시청률 12.3%에 설 특집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당나귀 귀’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극과 극 동상이몽을 지켜보면서 일터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줄 유쾌 상쾌 통쾌한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프로그램.

방송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박원순 서울시장, 대를 이은 중식 쉐프 이연복 부자 등 각계각층 셀럽 보스들의 일상 엿보기가 호기심을 자아내는 한편, 대나무숲 3MC인 김수미, 김숙, 양세형의 보스들의 뼈를 때리는 직언·직설은 일터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주는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며 특히 2049 젊은 직장인 시청자층에서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인기와 화제를 입증하듯 파일럿 방송 종료 후에도 각종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커뮤니티, SNS를 통해 수많은 ‘짤방’이 공유되면서 정규편성을 바라는 목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이에 힘입어 정규 편성된 ‘당나귀 귀’는 오는 28일 더욱더 알찬 재미와 감동으로 무장하고 돌아올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을 기대감에 들끓게 만들고 있다.

새롭게 단장을 끝낸 ‘당나귀 귀’에는 어떤 이색 보스들이 출연하게 될지 또, 갑갑한 미생들의 속을 시원하게 풀어줄 대나무숲 MC에는 어떤 파격 캐스팅이 기다리고 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작진은 “설 특집 때보다 더 독해지고 화끈해질 것”이라고 예고하며 “일터에서, 혹은 일상 속에서 겪었던 스트레스를 속 시원하게 날려줄 강탄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28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