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21 00:00 (금)
롯데백화점 전주점, 4월 탄생석 다이아몬드 페스티벌 개최
롯데백화점 전주점, 4월 탄생석 다이아몬드 페스티벌 개최
  • 박태랑
  • 승인 2019.04.16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전주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전주점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웨딩시즌을 맞아 4월의 탄생석인 다이아몬드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전주점은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신부는 물론 젊은 연인 누구나 쉽게 다이아몬드를 접할 수 있도록 ‘신데렐라 반지’(러프 1부 다이아몬드 9만9000원) 150개를 한정판매하고 ‘브릴리언트 프로포즈 목걸이’(3부 다이아몬드 50만원) 초특가 상품 등을 준비했다.

또 ‘보석함에 잠든 다이아를 골드바로 바꿔드립니다’ 이벤트를 통해 전문 감정사가 고객이 소장하고 있는 다이아몬드를 감정해 감정가액에 상당하는 금액 만큼 △골드바 △제품교환 △다이아몬드 리모델링 중 원하는 상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기용 팔찌와 목걸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동일한 상품의 엄마용 팔찌와 목걸이를 증정하는 1+1 행사와 무상으로 이니셜 각인서비스도 제공한다.

20만원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고객이 큐빅을 뽑을 경우 실버목걸이, 다이아몬드 나석을 뽑았을 경우 1부 다이아 목걸이를 증정하는 등 재미는 물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주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농속 다이아몬드가 재탄생돼 고객님들의 가계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또한 다양한 다이아몬드 제품들을 많은 고객들이 접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