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5-20 00:11 (월)
임실N치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6년 연속 대상
임실N치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6년 연속 대상
  • 박정우
  • 승인 2019.04.1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N치즈가 2019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공식품 분야)에서 6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

동아닷컴과 imbc 등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선정위가 주관한 브랜드 시상식은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전국의 지자체장과 기업 대표 등 400여명이 참석한 시상식에 심민 임실군수도 이날 상경, 수상자로 참여했다.

고(故) 지정환 신부가 산양 2마리로 시작한 임실N치즈는 50년을 거쳐 현재 연간 250억원의 소득을 창출하는 활력사업으로 성장했다. 임실N치즈의 최대 강점은 관내 50여 낙농가로부터 4000여두의 젖소가 만든 1등급의 신선한 원유를 이용, 가치가 높다. 이를 바탕삼아 임실치즈농협 등 13개소의 목장형 유가공업체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치즈와 유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임실치즈&식품연구소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신제품 연구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도 6년 연속 대표브랜드 선정에 앞장섰다.

지난해 35만명이 방문해 문광부 우수 축제로 선정된 임실N치즈축제가 올해는 10월 3일부터 4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치즈마을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