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27 00:00 (목)
정읍시, 국내 방송제작 PD·작가 초청 팸투어
정읍시, 국내 방송제작 PD·작가 초청 팸투어
  • 임장훈
  • 승인 2019.04.2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2020 정읍방문의 해’를 맞아 국내 방송제작 PD와 작가 27명이 24일부터 25일까지 정읍시 일원에서 팸투어를 실시하고 있다.

정읍시 성장전략실에 따르면 방송 관계자들에게 지역 명소와 먹거리, 볼거리 등 다양한 자원을 알려 정읍에서의 체험이 작품 구상으로 실제 방송 프로그램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초청했다.

‘정읍 두루두루 둘러보기’를 주제로 진행되는 팸투어는 첫날 칠보면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을 시작으로 정읍농악 체험과 송죽마을에서 솔티달빛생태숲 힐링투어로 진행됐다. 이어 최고 품질 한우로서의 명성을 더해가고 있는 단풍미인한우를 시식하고 내장산 망해봉 아래에 조성된 내장산 골프&리조트에 여장을 풀었다.

둘째 날인 25일에는 전설의 쌍화차거리를 찾아 지황을 비롯 정읍에서 생산된 20여가지 특등품 약재를 달여 낸 쌍화차를 맛볼 예정이다. 또 내장산 경내 탐방으로 청단풍 터널을 산책하고 내장사 주지인 도완스님과 함께하는 차담도 갖는다. 특히 참가자들은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대장금’의 궁중음식을 소재로 한 대장금 산채정식을 맛보고, 동학농민혁명기념관을 찾아 황토현전승일(5월 11일)의 동학농민혁명 국가기념일 제정의 의의 등을 되새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