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5-23 13:55 (목)
무주군 여성단체협의회, 리더십 캠프 진행
무주군 여성단체협의회, 리더십 캠프 진행
  • 김효종
  • 승인 2019.04.2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끈끈한 연을 이어가고 있는 무주군과 기장군, 두 지자체의 여성단체 협의회가 우정을 다시 확인했다.

무주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정명임)에 따르면 협의회는 25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기장군에서 여성단체협의회 리더십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회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무주군여성단체협의회 80명의 회원들은 이날 자원봉사자의 자세와 역할에 대한 교육을 받고 기장군 여성단체협의회와의 간담회를 이어갔다. 26일에는 단체 간 교류를 위해 미역·다시마장아찌 체험을 하고 국립부산과학관과 멸치축제를 관람할 예정이다.

무주군여성단체협의회 정명임 회장은 “우리 단체에서는 지역 곳곳의 어려운 이웃과 우리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을 찾아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캠프가 회원들의 리더십을 키우고 단체를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86년 활동을 시작해 현재 9개 단체 600여 명의 회원들이 소속돼 있는 무주군 여성단체협의회는 회원들의 역량강화와 화합을 위한 명사초청 아카데미와 체험활동, 지도자 교육 등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생활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한 무주투어, 조부모·부자가정, 가정위탁 아동들을 위한 엄마결연사업 등을 추진해 호평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