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27 00:00 (목)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어린이날 행사 다채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어린이날 행사 다채
  • 이환규
  • 승인 2019.04.2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 근대역사박물관(이하 박물관)은 어린이날을 맞아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박물관 및 금강권 전시장에서 어린이 무료입장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박물관은 내달 5일 박물관 및 금강권전시장에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무료입장과 풍선 나눔 행사를 열고, 연휴 기간 다양한 볼거리 및 체험행사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투호놀이, 제기차기, 윷놀이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박물관 앞 광장에 마련했다.

내달 4일 박물관 1층에서는 마술공연(오전 11시), 칸투스오케스트라 공연(오후 4시), 박물관 앞 광장에서 버스킹 공연 째즈톡(오후 2시)이 열린다.

특히 이날 아름다운 가게 주관으로 오전 10시부터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시민바자회를 개최해 경제관념 인식고취와 관내 장애어린이에게 수익금 기부도 할 계획이다.

5일에는 박물관 1층에서 마술공연(오전 11시), 박물관 앞 광장에서 소담소리아트 민요공연(오후 1시), 버스킹 숲 공연(오후 2시)이 개최되고, 마지막 날인 6일에는 박물관 앞 광장에서 버스킹 숲 공연(오후 2시)이 열린다.

한편, 박물관 및 금강권 전시장(3.1운동 기념관, 채만식문학관, 철새조망대)은 어린이날 연휴로 인한 시설물 점검을 위해 내달 7일 임시휴관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