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17 01:21 (월)
재전 남성동창회 동문·가족 체육대회 성료
재전 남성동창회 동문·가족 체육대회 성료
  • 김보현
  • 승인 2019.04.28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여명 참석 화합의 시간

재전 남성동창회(회장 장명규)는 28일 전주 화산체육관에서 ‘재전 남성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남성총동창회 김용균 회장과 조영진 사무총장, 차기 남성총동창회장을 맡게 된 정운천 국회의원(전주을), 이원택 전북도 정무부지사, 장정호 익산남성동창회장, 강인상 남성고 교장과 남성동문 및 가족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장명규 회장은 개회사에서 “오늘 체육대회 행사가 남성 동문과 가족들의 아름다운 추억의 축제 한마당 잔치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동문 개개인의 적극적인 참여로 모두가 부러워하는 남성동창회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김용균 남성총동창회장은 축사를 통해 “동문 선후배들이 우의를 다지고 화합하는 체육대회가 즐겁고 뜻깊은 축제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정운천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삼남의 으뜸으로 큰 별이 돼 빛을 발하기를 기원하는 모교의 교가처럼 동문 개개인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공적인 삶을 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고, 이원택 정무부지사는 “선후배들이 서로 챙기고 도와주는 따뜻한 동문회, 전북 발전과 남성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동문회가 되자”고 당부했다.

기수별로 청팀과 백팀으로 나눠 진행된 이날 체육대회에서 동문들은 배구와 족구, 줄다리기, 피구, 계주 등 다양한 경기를 함께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경품추첨 행사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받는 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