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26 00:00 (수)
임실군, 어린이날 치즈테마파크에서 특별공연·체험행사
임실군, 어린이날 치즈테마파크에서 특별공연·체험행사
  • 박정우
  • 승인 2019.04.2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임실군은 치즈테마파크에서 미래의 꿈을 향해 ‘신나게 더 신나게 즐기자’라는 주제로 어린이 큰잔치를 준비했다.

심민 군수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전국의 어린이를 임실로 초대한다”고 말했다.

어린이날 큰잔치는 인형극과 어린이댄스 등 식전공연과 함께 특별공연 및 가족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무료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또 평소 어린이들이 접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에 이어 가족들이 함께 맛보는 먹거리도 선보인다. 특히 임실군이 지원하는 청소년 어울림마당과 진로직업 체험 등과 연계, 학생들이 공연과 부스를 직접 꾸미고 운영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주요 프로그램은 인형극과 어린이댄스를 비롯 35사단 군악대 및 난타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여기에 9개 댄스팀의 공연과 마술쇼에 이어 삐에로와 태권도시범, 밴드 공연 등이 차례로 진행된다.

행사장 주변에는 직업체험존과 문화예술체험존 등 총 15개 체험부스를 운영, 드론과 카미봇, 네일아트 및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놀이가 준비됐다. 방문객 편의를 위해 행사장에는 향토음식점 등 푸드트럭 운영에 이어 부대행사로 가족참여 이벤트 등도 제공된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임실터미널에서 행사장까지 30분 간격으로 무료 차량이 운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