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17 15:02 (월)
제19회 진안군 진안읍민의 날 행사 성료
제19회 진안군 진안읍민의 날 행사 성료
  • 국승호
  • 승인 2019.05.0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회 진안읍민의 날 행사가 1일 읍내 문예체육회관에서 열렸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여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진안읍’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날 행사에는 최성용 군수권한대행, 신갑수 군의장 및 군의원 전원, 향우회원, 전주 중화산2동(자매결연지) 공무원 및 주민, 기관사회단체장 등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안호영 국회의원, 윤석정 재전진안군향우회장, 전종진 진안읍향우회장도 자리를 함께했다.

행사는 난타, 신나는예술버스 공연 등 식전행사로 문을 열었으며 이어 기념식, 체육경기, 읍민 노래자랑이 펼쳐졌다. 행사 중간중간 경품추첨도 이뤄졌다. 풍성하게 준비된 프로그램 속에서 전 읍민이 함께 웃고 즐기는 대잔치가 진행됐다는 평이다.

기념식에선 읍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지역의 자부심을 높이는 데 공로가 큰 주민들에게 읍민의 장이 수여됐다. 백현숙(문화체육장), 남상일(산업근로장), 하광호(애향장), 엄재청(효열장)씨에게 읍민의 장이 전달됐다. 체육행사에선 고리걸기·투호· 3인4각·바구니에 콩주머니넣기 등의 경기가 펼쳐졌다.

박홍영 읍장은 기념사에서 “공감·협력·참여가 지역을 변화·발전시키는 원동력”이라며 “풍요롭고 행복한 읍을 만드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