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27 11:58 (목)
새만금개발청, 경기 중소기업연합회 초청 투자환경 설명회 가져
새만금개발청, 경기 중소기업연합회 초청 투자환경 설명회 가져
  • 강정원
  • 승인 2019.05.06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개 기업 대표·임원진 등 17명 참가

새만금개발청은 지난 3일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소속 서부제일융합교류회 회원사들을 초청해 새만금 투자환경 설명회를 가졌다.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는 경기지역 내 서로 다른 업종의 중소기업들이 정보교류 및 협력을 통한 경영·기술력 강화를 위해 조직한 커뮤니티로, 회원사는 415개 기업이다.

이번 설명회에는 두성정기 등 11개 기업에서 기업대표와 임원진 등 17명이 참가했다.

새만금개발청은 새만금 지역 내 주요 산업, 관련 연구·지원시설, 주요 입주기업 등 산업 생태환경과 산업단지 투자혜택 등에 대해 설명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새만금 입주기업 근로자들이 주로 거주하는 군산시내를 둘러보며 생활여건을 확인하고, 새만금 방조제와 새만금 홍보관 등을 방문해 새만금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정시환 서부제일융합교류회장은 “최근 재생에너지, 전기차 클러스터 등 새만금이 변화하고 있는 모습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면서 “오늘 방문을 계기로 새만금에서의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충환 새만금개발청 차장은 “중소기업의 투자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임대단지 확보와 기업의 애로사항 해소 등 기업 맞춤형 투자혜택을 지속해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