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26 21:00 (수)
[전북의 재발견] 가족 나들이 명소 임실치즈테마파크 : 아이들과 함께 놀러 가기 좋은 곳
[전북의 재발견] 가족 나들이 명소 임실치즈테마파크 : 아이들과 함께 놀러 가기 좋은 곳
  • 기고
  • 승인 2019.05.1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벅뚜벅 전북여행

“가족의 달 즐길 거리 볼거리 풍성한 임실로 오세요.”


청명한 하늘, 따뜻한 봄 날씨! 외출을 감행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정의 달 5월입니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정말 기념일이 많죠?
그래서 어느 날보다도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특히나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여행지를 찾으시는 데 여념이 없으시죠.
아이가 즐거워야 가족 여행도 즐거운 법! 부모님들이라면 느낄 겁니다.
그렇다면 아이들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하루를 선물하고 가족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특별 여행지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어떠세요?

 

아이들의 놀이터
치즈테마파크

들어서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임실치즈테마파크의 멋스러움!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개성 넘치고 예쁜 인생 사진을 찍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랍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유럽풍의 건물들 그리고 예쁜 조형물들로 언제 가도 멋있는 장소이죠.
어린이날 찾은 치즈테마파크는 좀 더 다채로운 행사들과 체험들이 아이들을 맞아주었습니다.
이번 기념일을 놓치셨다면 다음 어린이날을 기약해보는 것도 좋을 듯싶어요.

현장을 찾은 어린이날 메인광장에서는 온종일 행사가 진행되어서 볼거리가 넘쳤습니다.
초중고 등 학생들이 자신들의 넘치는 끼를 펼치는 무대도 있었고 인형극, 피에로 공연, 마술공연 등등 아이들이 좋아할 무대들이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무대 앞 광장에는 버블막대를 두어 아이들이 자유롭게 비눗방울놀이를 할 수 있게 마련해뒀더라고요.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아이들이 다 같이 어우러져 노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당일 한시적으로 부스체험스탬프도 별도로 구비되어 있었답니다. 바람개비 만들기, 제기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등 16군데의 체험부스 중 3군데를 체험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운영부스에서 다양한 선물들을 골라 가져갈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체험도 하고 선물도 받고 피자교환권도 받고~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부족함 없었던 임실치즈테마파크입니다.

곳곳에는 의장대의 행진과 임실치즈테마파크의 캐릭터들이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마치 피리부는 소년처럼 아이들을 몰고 다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사진도 같이 찍어주며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내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풍성한 먹거리로
입맛 돋우는 여행

여행에서는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먹거리죠!  한 곳에 푸드 트럭이 밀집되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이외에도 임실치즈테마파크 음식점에서 치즈 돈까스, 피자 등등 먹을 수도 있고 테이크아웃해서 잔디밭에 앉아서 가족끼리 오순도순 먹는 곳도 많더라고요. 따사로운 5월 가족의 달 느낌이 가득했던 날이었습니다.

임실치즈테마파크를 좀 더 제대로 즐기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스탬프투어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탬프투어를 하며 한 바퀴를 쭉 둘러보고 나면 요즘 핫한 전북투어패스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답니다. 둘러보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 금상첨화~

사전예약을 하면 임실N치즈 체험프로그램(임실N치즈체험, 치즈돈가스, 쌀피자체험)과 숙박객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정의 비용을 내고 체험할 수 있는 4D체험관, 도 있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잔디밭에 펼쳐진 롤라이더 등과 같은 재미있는 시설물도 있으니 놓치지 않고 즐기면 더 알찬 재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예쁘게 설치된 조형물들과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장소들도 잊지 않고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매 해년 새로운 모습으로 즐거운 체험 거리를 몰고 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임실치즈테마파크. 어린이날도 좋고 주말도 좋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치즈여행 떠나보세요.

임실치즈테마파크
운영시간  : 09:00~18:00
문의및예약 : 063-643-2300/3400)
홈페이지 : http://www.cheesepark.kr/

/글·사진=문찬희(전라북도 블로그 기자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