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7-20 00:21 (토)
제1회 전주비전스포츠클럽회장배 전국3×3농구대회 열려
제1회 전주비전스포츠클럽회장배 전국3×3농구대회 열려
  • 천경석
  • 승인 2019.05.14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부 ‘가그린’, 성인부 ‘카이져스’팀 우승

전주비전스포츠클럽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 동안 전주비전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제1회 전주비전스포츠클럽회장배 전국 3×3 농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전주 이외에 다른 지역에서도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성인팀 24개 팀과 고등부 8개 팀 등 총 32개 팀이 참가해 서로를 응원해주고 격려하는 모습과 함께 프로선수 못지않은 박진감 넘치는 경기 진행으로 관람객들의 힘찬 박수를 받았다.

고등부와 성인부로 나누어 조별 리그와 본선 토너먼트로 진행된 이번 경기에서 고등부에서 ‘가그린(대표 김승현)’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준우승은 ‘전라북도(대표 최재연)’팀, 최우수 선수상은 ‘김승현 선수(가그린 팀)’가 선정됐다.

성인부에서는 ‘카이져스(대표 김철)’팀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음주돼지(대표 장진원)’팀, 3위는 ‘팬텀(대표 나영훈)’팀과 ‘D.T.(대표 한용희)’팀이 차지했다. 성인부 최우수선수상은 ‘오태선 선수(카이져스 팀)’이 선정됐다.

이날 경기에서는 ‘1분 동안 연속 자유투 성공하기’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장내의 선수들과 관람객을 위한 행사가 열렸으며, 다양한 상품도 제공돼 모든 참가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회라는 평가를 받았다.

전주비전스포츠클럽 박창열 회장은 “모든 국민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해가는 전주비전스포츠클럽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로 선수와 가족들까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