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17 01:21 (월)
남원 제조업체 ‘재성’, 우수 중소기업인상 수상
남원 제조업체 ‘재성’, 우수 중소기업인상 수상
  • 신기철
  • 승인 2019.05.1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광섭 대표
안광섭 대표

제17회 전북도 우수 중소기업인상 지역발전공헌 부문에 남원 광치산업단지 입주기업인 재성(대표 안광섭)이 선정됐다.

우수 중소기업인상은 전북도가 고용창출, 매출신장, 지역발전공헌, 장수기업, 창업기업의 6개 부문에 걸쳐 도내 중소기업인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이 많은 기업인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지난 17일 전주 르윈호텔 백제홀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재성은 산업용 테이프, 건축용단열테이프, 라벨용테이프 등 일반테이프부터 모바일, 전기전자 분야의 핵심부품 소재를 붙일 수 있는 테이프와 가전제품 내부 안전 점착테이프의 기반물질인 용제형 아크릴 점착제 생산 선두에 있는 기업이다. 지난 1992년 광치산업단지로 입주해 최신설비와 특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시장에 진출해 매출신장을 이룬 강소기업이다.

그동안 재성은 지역인재양성사업에 적극 참여해 고용창출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했고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과 각종 기부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어 지역발전 공로를 인정 받았다.

안광섭 재성 대표는 “앞으로도 남원시와 협업해 남원지역 근로자를 우선 채용하는 등 지역인재 고용에 힘쓸 것”이라며 “특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