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7-16 11:00 (화)
[섹션TV 연예통신]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배우 강하늘 전역 현장 공개
[섹션TV 연예통신]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배우 강하늘 전역 현장 공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05.23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 = MBC 섹션TV 연예통신
스틸 = MBC 섹션TV 연예통신

오늘 밤 방송되는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미담 제조기’ 배우 강하늘의 제대 현장이 공개된다.

배우 강하늘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오늘(23일)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현장에 모인 팬들과 취재진 앞에서 늠름한 모습으로 전역신고를 마친 강하늘은 곳곳에 있는 팬들에게 다가가 직접 악수를 하고, 인사를 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전역 소감에 대해 “전역을 처음 해봐서 뭐라고 해야할 지 모르겠다”고 운을 떼며 “군대에서 공부도 많이 했고, 책도 많이 읽었고 뜻깊은 2년이었다”라고 군 생활을 되돌아보기도 했다.

이후 섹션TV와의 인터뷰에서 ‘군 생활 중 의지 됐던 걸그룹이 있는가’란 질문에 “모두인데 어떻게 말해야 하냐”며 부끄러운 듯 웃어 보이다 이내 “러블리즈, 트와이스, 레드벨벳”이라고 걸그룹 이름을 연달아 나열해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전역 후 가장 하고 싶은 일로 “시원한 맥주 한 캔을 사서 마시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강하늘은 “먼 길 와주시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곧 다시 군인 아닌 강하늘로 인사드리겠다”면서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발 빠르게 취재한 배우 강하늘의 제대 현장은 오늘 밤 11시 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