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19 16:02 (수)
미리 준비하는 ‘여름휴가’ ‘바캉스’ 아이템
미리 준비하는 ‘여름휴가’ ‘바캉스’ 아이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05.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휴가를 계획 중인 ‘얼리어답터’들을 위해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바캉스 룩’부터 워터 스포츠 웨어, 캐리어, 여름 백 & 슈즈까지 '여름휴가’ 필수템을 한데 모았다.

사진제공=얼루어
사진제공=얼루어

배우 고아성이 ‘얼루어’ 매거진 화보를 통해 청량감 넘치는 바캉스 룩을 선보였다. 고아성이 주목한 바캉스 아이템은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원피스로, 고아성은 블루 컬러의 후드 원피스나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입고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여행 룩을 연출했다. 후드 원피스는 신축성이 뛰어난 코튼 미니 피케 소재로 제작해 이동이 잦은 여행지에 제격이며,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휴가 시즌은 물론 여름 내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다. 고아성이 착용한 원피스는 모두 ‘라코스테’ 제품이다.

사진제공=보브 X 베스파
사진제공=보브 X 베스파

모던하고 세련된 휴양지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보브 X 베스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눈여겨 보자. 여름 시즌을 맞아 ‘보브’는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베스파’와 협업했다. 이번 컬렉션은 ‘베스파’ 스쿠터 중 요트와 항해의 세계를 콘셉트로 한 모델 ‘프리마베라 요트 클럽’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덕분에 닻과 로프, 스트라이프 등 마린룩 느낌의 독특한 디테일을 컬렉션 곳곳에서 만날 수 있으며, 메시 소재의 니트, 여름용 카디건 등 여행지에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브 X 베스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플립플랍과 PVC 백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배럴
사진제공=배럴

세련된 워터 스포츠 웨어로 사랑받는 ‘배럴’은 모델 변정하를 2019년 ‘배럴 걸’로 선정하고 트렌디한 썸머 시즌 룩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변정하는 블랙 & 화이트 배색의 래시가드로 심플하지만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강렬한 레드 컬러와 광택감이 어우러진 래시가드로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밖에 ‘배럴’은 썸머 시즌 룩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배럴’은 '2019 배럴 레깅스데이’를 시작했으며, 온라인은 22일과 23일, 오프라인은 25일과 26일 진행된다. 최대 60% 할인으로 다양한 애슬레저 레깅스를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워터 레깅스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 X 리모와
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 X 리모와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싶다면 ‘더블유 코리아’와 배우 정유미, '리모와’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주목할 것.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영상 속 정유미는 여행 필수 아이템 캐리어와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즐겼으며, 사랑스러운 바캉스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유미의 설레는 여행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준 캐리어는 ‘리모와’의 오리지널 컬렉션 제품으로, 아이코닉한 알루미늄 케이스로 유명하다. 최적의 용량과 내구성,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여행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유미의 여행이야기를 담은 2차 필름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며,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wkorea)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왼쪽부터) 손나은 인스타그램, 사만사타바사
사진제공=(왼쪽부터) 손나은 인스타그램, 사만사타바사

이번 시즌 액세서리 트렌드로 손꼽히는 키워드는 단연 '내추럴'이다. 라피아 햇과 라탄 백 등 자연 소재로 제작된 시원한 여름 가방이 주목받고 있기 때문. 에이핑크 손나은은 베트남 여행 중인 일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는데, 화이트 원피스에 라피아 햇과 라탄 백을 매치해 청순한 여행 룩을 완성했다. 손나은이 착용한 가방은 ‘사만사타바사’의 '너트백'으로, 여름 분위기를 가득 담은 라탄 백 스타일로 제작됐으며, 핸들은 탈부착할 수 있어 개인 취향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아이보리,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사진제공=지니킴
사진제공=지니킴

‘바캉스룩’을 마무리해줄 여름 슈즈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추천한다. ‘지니킴’이 새롭게 공개한 2019 여름 컬렉션 ‘SUMMER BREEZE’는 ‘보태니컬(Botanical)’을 주제로 한 페미닌하고 컬러풀한 슈즈로 가득하다. 여름 필수 아이템 스트랩 샌들과 플립플랍 슈즈를 모던하고 트렌디한 무드로 풀어냈으며, PVC 소재 또는 쥬얼 장식을 활용해 반짝이는 매력을 더했다. 특히 플립플랍 슈즈 ‘J THONG’은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손쉽게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