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6-21 00:00 (금)
NH콕뱅크, 2019 고객 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NH콕뱅크, 2019 고객 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 박태랑
  • 승인 2019.05.28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농협(본부장 유재도)은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소성모)의 ‘NH콕뱅크’가 ‘2019 고객 사랑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모바일뱅킹 앱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가 선정된다.

지난 2016년 6월 출시된 NH콕뱅크는 젊은 세대와 핀테크로 소외되기 쉬운 농업인과 고령층도 쉽고 간편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NH콕뱅크는 출시 2년 6개월 만에 가입고객이 400만 명을 넘어섰으며, 하루 평균 90만 명 이상 고객이 방문하는 모바일뱅킹 앱이다.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뱅크가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NH콕뱅크는 고객과 농업인이 모바일 환경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모바일 플랫폼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