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7-20 14:37 (토)
정읍경찰서-아름다운가게 정읍수성점, 범죄피해자 지원 바자회
정읍경찰서-아름다운가게 정읍수성점, 범죄피해자 지원 바자회
  • 임장훈
  • 승인 2019.06.1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경찰서(서장 신일섭)와 아름다운가게 정읍수성점(운영위원장 박승술)이 공동으로 마련한 범죄피해자 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아름다운 하루’ 바자회가 13일 정읍수성점에서 열렸다.

정읍경찰서와 정읍수성점이 지난 2016년에 이어 2회째 개최한 행사에는 정읍경찰서 직원들이 한달동안 500여점의 물품을 기증했다.

개회식에서 박승술 운영위원장은 행사를 추진한 은금산 청문감사관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청문감사관실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신일섭 서장은 최다 물품을 기증한 고명희 경무계장과 특별 물품을 기증한 생활안전과 노동곤 경위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경찰업무 홍보와 동시에 방문자 대상 네일아트 체험 부스도 운영되어 의미를 더했다.

이날 정읍경찰서 직원들이 기증한 물품 판매 수익금과 일반 시민들이 구매한 판매금은 전액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해 쓰여진다.

박승술 운영위원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회 질서와 정의를 구현하는데 매진하는 경찰관들이 사랑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준 것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신일섭 서장은 “시민들이 행사를 통해 범죄 피해자 지원에 더욱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읍경찰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은 물론 범죄 피해자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