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0-18 17:31 (금)
순창향토회관서 27일 국악인 송소희 씨 공연
순창향토회관서 27일 국악인 송소희 씨 공연
  • 임남근
  • 승인 2019.06.2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악신동으로 잘 알려진 국악인 송소희가 오는 27일 순창 향토회관을 찾아 군민들에게 신명나는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지난 2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문화관광체육부가 후원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로 진행한‘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순창군이 선정됐다.

이에 국악인 송소희 외에 앙상블 라 스트라다와 월드 퓨전시나위, 모해밴드, 광개토 사물놀이 등도 함께하는 이번 공연에는 국악부터 재즈, 팝송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공연 구성도 신 뱃놀이, 매화타령, 뱃노래 등 대표 경기민요를 비롯해,‘나탈리 콜’(Natalie Cole)의 LOVE, 대중적인 팝송인 Fly to the Sky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곡들로 준비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이별의 아픔 대신 또 다시 봄꽃과 함께 찾아 올 님을 기다리며 아픈 마음을 담아낸‘사랑계절’이라는 송소희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 곡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송소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비밀 이야기’곡도 선보이며, 삶의 방향을 잃고 공허한 마음속에 하루하루를 마지 못해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심심한 위로도 전한다.

공연 시작시간은 저녁 7시 30분이며, 군민들을 위해 입장료는 무료로 진행한다.

군 관계자는 “갑자기 찾아온 이른 더위로 고생하시는 군민들을 위해 흥겨운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면서 군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