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7-21 13:39 (일)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27일 개장식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27일 개장식
  • 박은식
  • 승인 2019.06.2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김제시에서 운영하는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가 27일 개장식을 열고 다음 달 1일부터 김제시민에 한해 무료 개방한다.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는 2016년 국민 여가 캠핑장 공모사업에 선정돼 총사업비 20억 원을 들여 조성됐다. 이후 임시운영을 거쳐 보완한 캠핑장은 △전라북도 도립공원 조례 결정 △캠핑장 사용료 미정 등의 관계로 한시적으로 김제시민에게 무료 개방 후 유료로 전환할 계획이다.

모악산 도립공원 내에 위치한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는 약 1ha의 부지에 캠핑사이트 36면(오토 캠핑 11면, 일반 캠핑 25면)과 전기, 수도, 샤워시설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모악산 도립공원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입지환경과 전주, 익산, 정읍 등 인근 도시민이 찾기에 가까운 지리적 이점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차량 바로 옆에 텐트를 치고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파크캠핑 빌리지’공간이 구성돼 있어 캠핑객들의 발길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캠핑장 이용을 희망하는 김제시민은 다음 달 1일부터 김제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평재 공원녹지과장은 “높아지는 레저휴양 수요에 맞춰 시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캠핑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