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0-18 17:31 (금)
심민 임실군수, 군정 핵심사업 현장 점검
심민 임실군수, 군정 핵심사업 현장 점검
  • 박정우
  • 승인 2019.07.0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민 임실군수가 청원조회에서 모범공무원에게 국무총리와 군정발전 유공자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심민 임실군수가 청원 월례조회에서 모범공무원에게 국무총리와 군정발전 유공자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심민 임실군수는 민선 7기 1주년을 맞아 청원 월례조회를 가진 데 이어 군정 핵심사업 현장점검 활동을 펼쳤다. 300여명이 참석한 청원조회에서는 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모범공무원에게 국무총리와 군정발전 유공자 표창도 수여했다.

심군수는 또 이날 군정 핵심사업 현장을 찾아 임실N치즈축제 및 임실N치즈 위상강화를 위한 발전방안을 집중 모색했다. 임실치즈테마파크 내 사업장을 찾은 심군수는 현장에서 근로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안전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당부했다. 치즈축제는 문체부‘2019 우수축제’로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대표축제로의 위상이 갈수록 높아지고 주목받는 축제다.

군은 올해도 성공신화를 잇기 위해 지난해 호응을 얻었던 천만송이 국화재배와 향토음식관 운영 등 주요 프로그램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현재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는 사계절 장미원과 임실치즈 팜랜드 관광기반, 농촌테마공원 조성 등 대형 사업들이 펼쳐지고 있다. 5월부터 시범운영중인 서바이벌 게임장과 봄에 파종한 구절초 경관관리 등도 축제와 연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다.

군은 지난해 축제시 35만여명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큰 역할을 해낸 SNS 홍보를 위해 주민과 공무원의 활동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심 군수는“프로그램 마련과 행사 준비에 많은 직원과 주민들이 열정적으로 힘을 쏟고 있다”며“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챙겨 방문객들 모두가 만족할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