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8-25 00:16 (일)
에코그룹 신사옥 이전…제2의 도약 시동
에코그룹 신사옥 이전…제2의 도약 시동
  • 이환규
  • 승인 2019.07.16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촌동 옛 군산상공회의소 건물에 둥지

에코그룹이 신사옥 이전을 마무리하고 제2의 도약을 다짐했다.

에코그룹은 16일 군산 조촌동 옛 군산상공회의소에 새 둥지를 틀고 신사옥 이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임준 시장과 김경구 시의회 의장, 임상준 군산경찰서장, 김동수 군산상공회소 회장 등 지역 인사 및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에코그룹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이 자리서 김철 대한이앤이 혁신지원팀 대리와 권순종 테마 디자인 대표가 공로패를 수상했다.

특히 에코그룹은 이날 군산 상공인 발전을 위해 군산상공회의소에 기금 1000만원을 전달해 행사 의미를 더했다.

에코그룹 사옥 이전은 보유 회사의 협력 강화 및 더 큰 비전을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공간의 편리성 등을 확보함으로써 직원 간 소통 강화는 물론 업무 효율이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유성민 에코그룹 사장은 “이번 신사옥 이전을 계기로 기업의 지속 성장 발판을 견고하게 다져 한 단계 성장을 이뤄나가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더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 및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환경 에너지 전문 기업인 에코그룹은 에코에너지원, 에코이앤에스, 대한이앤이, 대한건설산업, 삼성디앤씨 등 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톱밥 제조업 및 우드펠릿 무역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