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8-25 00:16 (일)
안호영 의원, 무주군 관광활성화 간담회 개최
안호영 의원, 무주군 관광활성화 간담회 개최
  • 김세희
  • 승인 2019.07.16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호영 의원
안호영 의원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국회의원(무주진안장수)이 15일 무주 덕유산리조트 호텔티롤 빌더카이저 세미나실에서 ‘무주군의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안 의원 주관으로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황인홍 무주군수, 무주군의회 유송열 의, 윤정훈·문은영 의원, 무주 덕유산리조트 김시권 대표이사, 덕유산 국립공원사무소 이규성 소장, 무주군관광협의회 이강우 회장, 구천동관광특구연합회 양춘모 회장, 무주 덕유산리조트 임차인 김종국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무주리조트를 중심으로 한 무주군 관광활성화 대안, 지역발전 상생협력방안, 자치단체 지원방안 등을 두고 논의했다.

안 의원은 “무주리조트의 활성화는 지역상권 활성화, 임차인 이익 등으로 이어진다”며 “앞으로 무주군의 행정과 주민, 기업, 정치권 등이 참여하는 상생협의체를 만들어주길 기대한다”고 제안했다.

김시권 대표이사는 “현재 진행중인 가족호텔 13개동, 974실의 냉방시설을 설치하는 등 단계적 리모델링 공사를 계획하고 있다”며 “워터파크 등 신규 놀이 시설 투자와 함께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도 검토하고 있는 데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황인홍 무주군수도 “무주덕유산리조트의 시설 투자에 힘입어 무주군 전체 관광 산업이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리조트는 물론 무주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체에 행정적 지원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