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8-25 00:16 (일)
민주당 전북도당 “염치 없는 아베정권 규탄”
민주당 전북도당 “염치 없는 아베정권 규탄”
  • 이강모
  • 승인 2019.07.23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의 경제보복 조치와 함께 이를 방관하는 자유한국당을 지탄하는 성명이 발표됐다.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은 23일 성명을 통해 “무례와 염치가 없는 아베정권의 경제보복을 규탄한다”며 “전범 국가인 일본의 어리석음이 대한민국 국민을 분노케 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당은 “일본제품 불매운동, 일본 여행 안가기 등 일본에 대한 노골적인 반감을 더욱 거세게 표면화 되고 있는 상황이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는 오만한 태도를 보이면서도 아베 정권은 당황해 하는 기색이 역력하다”며 “일본의 적반하장 태도에 우리 국민들은 더 이상 묵과하지 않고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국민적 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사태를 바라보는 자유한국당의 시각에도 경고의 일침을 가했다.

도당은 “이번 사안을 정쟁의 도구로 이용하고 있는 자유한국당의 태도는 우리 국민들을 또 실망과 허탈감에 빠져들게 하고 있다”며 “남녀노소가 우려하는 경제 위기 속에서도 문재인 정부를 비판하고 딴지를 걸고 있는 자유한국당은 도대체 어느 나라 정당인가. 개탄을 금할 수 없다”고 지탄했다.

또 “추경 처리 등 국회 현안 사업들이 산적해 있지만 자유한국당은 연일 막말만 내 뱉으며 국민의 고통은 외면하고 있다”며 “공당으로서의 자질 부족과 우리 민족성마저 등한시하는 자유한국당은 국민들로부터 냉엄한 평가를 받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