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19 20:43 (목)
스톤헨지 뷰티풀 모먼츠 2019 캠페인 “더 모먼트 오브 터치” 공개
스톤헨지 뷰티풀 모먼츠 2019 캠페인 “더 모먼트 오브 터치” 공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07.2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스톤헨지
출처: 스톤헨지
출처: 스톤헨지
출처: 스톤헨지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스톤헨지가 2019년 캠페인 영상 ‘더 모먼트 오브 터치(The Moment of Touch)’를 29일 공개했다.

스톤헨지는 지난 2015년 “The 설렘”편을 시작으로 매년 다양한 주제의 ‘뷰티풀 모먼츠’ 캠페인 영상을 꾸준히 제작해 왔다.

스톤헨지의 뷰티풀 모먼츠 캠페인은 소소하지만 특별한 일상 속 감성을 다양한 시각으로 그려 많은 이들의 감수성을 자극,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출처: 스톤헨지
출처: 스톤헨지
출처: 스톤헨지
출처: 스톤헨지

특히 이번 캠페인은 감도 높은 영상미와 섬세한 연출로 유명한 용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장희령이 출연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더 모먼트 오브 터치’ 캠페인 영상은 각박한 현대 사회에서 그간 잊고 살았던 소중한 온기의 기억들을 담았다.

디지털 기기를 통해 쉽게 표현되고 쉽게 잊히는 감정이 아닌, 힘든 순간 그 어떠한 말보다 위로가 되는 따뜻한 포옹처럼 사람과 사람의 체온이 맞닿을 때 느껴지는 감정들을 담았다.

스톤헨지 마케팅 담당자는 “기술 발달에 따른 디지털 소통이 현대인들에게 신속함과 편리함을 주었지만, 서로 얼굴을 보고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터치를 어색해하는 현실이 아쉬웠다”며 “스톤헨지의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이모티콘 혹은 SNS 메시지 대신 진심이 담긴 온기를 전하는 기회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개된 ‘더 모먼트 오브 터치’ 풀 버전 영상은 스톤헨지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