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8-26 17:53 (월)
조용식 전북경찰청장, 장수경찰서 초도 방문
조용식 전북경찰청장, 장수경찰서 초도 방문
  • 이재진
  • 승인 2019.08.0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 대상 치안설명회 가져

조용식 전북지방경찰청장이 8일 장수경찰서(서장 박정원)를 초도 방문해 민생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조 청장은 첫 일정으로 협력단체장과 지역별 주민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진 치안설명회에서‘정성·정의·정감·정진’ 4대 핵심가치를 주요 치안정책으로 삼고 언제나 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믿음직한 경찰상 구현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신뢰받는 경찰상을 정립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다문화 가정 등 사회적 약자보호에 관심을 기울여온 조 청장은 이날 결혼 이주 여성들이 정착할 수 있도록 안전한 공동체 형성에 공헌한 주민 3명에게 감사장을, 경찰 업무발전에 기여한 직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조 청장은 이어 장수군청을 방문해 장영수 군수와 기관 간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주민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업에 종사할 수 있는 치안정책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또 계남면 향약회를 찾아 주민복지회관 1층에서 향약장 및 4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방문, 찾아가는 치안설명회’를 가졌다.

조용식 청장은 “직원들끼리 상부상조하여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사회적 약자 보호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며 “주민 중심의 치안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