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8-23 17:12 (금)
배우 이정식, '농부사관학교 시즌2' 해승 역으로 다시 한번 매력 발산 예정
배우 이정식, '농부사관학교 시즌2' 해승 역으로 다시 한번 매력 발산 예정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08.13 16: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정식 / 사진 제공 = 나무엑터스
배우 이정식 / 사진 제공 = 나무엑터스

 배우 이정식이 `농부사관학교` 시즌 2로 돌아온다.

지난 3월 SBS와 SBS 모비딕 채널에서 선보였던 `농부사관학교’가 시즌 2 제작을 확정했다. 시즌 1과 같게 이태환(주석 역), 윤보미(한별 역), 이민지(유진 역), 이정식(해승 역)이 함께 하며 신입생으로 이종원, 최지수가 합류한다. ‘농부사관학교’는 국내 유일 국립 농수산대학에 모인 각양각색의 청춘 남녀들이 펼치는 본격 친환경 캠퍼스 드라마로, 신선한 소재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시즌 1에서 친구들을 배려하는 심성과 성실함이 돋보이는 ‘해승’역을 특유의 따뜻함으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던 이정식은 시즌 2에서도 그 매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자신의 정체성과 자신감을 찾아가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해승’이 시즌 2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정식은 올해 ‘농부사관학교’로 데뷔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후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드라마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에서 대형견 연하남 ‘건우’역으로 열연, 시청자들의 이목을 확실히 끌었다. 세련된 비주얼과 독보적인 피지컬은 물론 해사한 미소와 따뜻한 눈빛으로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하는 차세대 스타 이정식의 활약이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농부사관학교’ 시즌 2는 8월 14일 크랭크인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민채 2019-08-14 14:38:20
기대돼요ㅜㅜㅠㅠ정식 오빠ㅜ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