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8-23 17:12 (금)
[불타는청춘] 새 친구 김민우, "한순간도 가수의 꿈을 포기한 적 없어"
[불타는청춘] 새 친구 김민우, "한순간도 가수의 꿈을 포기한 적 없어"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08.1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 = SBS `불타는 청춘`
스틸 = SBS `불타는 청춘`

13일 ‘불타는 청춘’에서는 시청자가 보고 싶어하는 새 친구 ‘김민우’와 함께 가평으로 떠나는 여행이 그려진다.

지난주 청춘들은 시청자가 보고 싶은 새 친구로 조용원, 김민우를 찾아 떠나 화제가 되었다. 그중 김민우는 약 2년 전부터 제작진이 섭외를 시도했지만, 시기상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망설였다. 이에 청춘들이 직접 찾아가 민우에게 진심을 전했고, 고민 끝에 출연을 결정하게 된 것.

한편, 서로 정체를 모르고 있던 새 친구와 청춘들은 강 하나를 사이에 두고 누구일까 궁금해했다. 최민용은 남자 청춘들의 시기를 한몸에 받으면서 특별한 면허를 공개, 강 건너 새 친구와 극적으로 만날 수 있는 주인공이 되었다.

현재 수입 자동차 딜러로 활동하고 있는 새 친구 김민우는 이번 여행에 직접 월차까지 내고 참여했다. 청춘들을 위해 여행 선물까지 직접 들고 오는 등 여행에 대한 설렘을 감출 수 없었다. 하지만 촬영 중간중간 끊임없는 업무 메신저와 전화가 걸려와 ‘현실 부장님’의 모습도 보여줬다.

새 친구 민우는 여행하는 동안 한때 동료였던 청춘들에게 ‘한순간도 가수의 꿈을 포기한 적이 없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가수의 자리를 내려놓고 당당하게 딜러로서 살기로 다짐한 김민우, 그가 소중한 딸의 아빠로, 가장으로서 간직한 포부는 무엇인지 그리고 자동차 딜러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부활 김태원과의 특별한 인연 등 그동안 궁금했던 사연이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모두가 기다려왔던 새 친구 김민우의 가슴 따뜻한 사연은 오늘(13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