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22 20:18 (일)
방탄소년단, 완주 배경 ‘서머패키지’ 영상 공개
방탄소년단, 완주 배경 ‘서머패키지’ 영상 공개
  • 김재호
  • 승인 2019.08.1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보=지난달 비공개로 전주와 완주를 다녀갔던 방탄소년단(BTS)이 완주에서 촬영한 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본보 7월31일자 1면 보도).

방탄소년단은 16일 공식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에 ‘2019 서머패키지 인 코리아’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는데, 이 영상은 완주군 소양면 오성한옥마을에서 촬영한 것이다.

1분30초의 짧은 영상 속에서 BTS 멤버들은 고즈넉한 한옥을 배경으로 개량한복 스타일의 옷을 입고 등장한다. 갓과 부채, 기와 등이 등장하는 영상에는 한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다. 현재 이 영상은 짧은 시간에 조회수 140만회를 훌쩍 넘기면서 전 세계 팬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오성한옥마을은 한 달에 평균 1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인기 관광지로 종남산과 서방산이 병풍처럼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 이 일대 아름다운 자연과 잘 어우러진 한옥 정취에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것. 경남 진주에 있던 250년 된 한옥을 이축한 아원고택과 갤러리 아원뮤지엄을 비롯해 완주 풍류학교, 찻집 두배 등이 관광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BTS 방문 소식을 접하고 현지에 다녀왔다는 A씨는“멤버들이 한옥마을에 스태프들과 함께 1주일 정도 머무른 것으로 안다”며 “비밀 유지를 원해서 주민들도 쉬쉬했다”고 전했다.

또한 그동안 방탄소년단의 서머패키지가 가이드북 형식으로 만들어지는 것에 볼 때 이번 서머패키지에는 최근 SNS을 통해 알려진 경각산 패러글라이딩 등 완주 곳곳이 담길 것으로 보여진다.

박성일 군수는 “세계적인 스타인 방탄소년단이 완주를 찾아줘 고맙다”며 “방탄소년단이 바라 본 우리 완주의 모습이 몹시 궁금하고, 서머 패키지가 많이 기다려진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그동안 방탄소년단은 2016년 두바이, 2017년 필리핀 코론섬, 2017년 사이판 등에서 ‘서머패키지’를 촬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