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19 20:43 (목)
레드벨벳 조이,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 ‘눈길’
레드벨벳 조이,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 ‘눈길’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08.1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광채가 다했다’ … 레드벨벳 조이가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
사진 제공 : 에스쁘아
사진 제공 : 에스쁘아
사진 제공 : 에스쁘아
사진 제공 : 에스쁘아
사진 제공 : 에스쁘아
사진 제공 : 에스쁘아
사진 제공 : 에스쁘아
사진 제공 : 에스쁘아

레드벨벳 조이가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최근 SNS 일상 공개로 연일 화제가 되는 레드벨벳 조이는 최근 공개된 화보 컷을 통해 가을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그윽한 눈빛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가을 음영 메이크업, 내추럴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여성스러우면서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결점 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은 조이는 가을 메이크업의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조이의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준 제품은 모두 ‘에스쁘아’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프로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을 사용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했다.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명가 에스쁘아의 No.1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의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윤기에 놀랍도록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더했다.

핵심 테크닉인 3중으로 수분감을 잡아주는 트리플 레이어™ 시스템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하게 빛나는 프레쉬 글로우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어핏 파우더를 적용한 레이어링 커버기술로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를 매끈하고 완벽하게 커버한다.

오랫동안 변색되지 않는 프레쉬 글로우 파우더를 함유하여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걱정 없이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아시안 피부톤에 최적화된 맑고 화사한 총 5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었다.

19 FW 룩북 ‘더스티 브릭’ 아이 & 치크 팔레트로 조이의 그윽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였으며 신제품 노웨어 모이스트 허그 #썬릿, #브리스크’로 촉촉한 물먹립 메이크업을 연출하여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8월 29일 까지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몰에서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구매 고객 대상 같은 컬러의 쿠션 리필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