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22 20:18 (일)
현대차, 준대형 트럭 ‘파비스’ 이미지 공개
현대차, 준대형 트럭 ‘파비스’ 이미지 공개
  • 김재호
  • 승인 2019.08.2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현대 트럭앤버스 비즈니스페어’에서 첫 공개 예정
소형에서 대형 아우르는 트럭 풀 라인업 구축

현대자동차는 9월 출시 예정인 현대차 준대형 트럭(프로젝트명 QV) 신차의 차명을 ‘파비스(PAVISE)’로 확정하고 내외장 렌더링 이미지를 21일 처음으로 공개했다.

현대차 측은 “‘실용적인(Practical), 개조하기 쉬운(Adaptable), 넓은(Volume),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Information), 안전한(Safety), 경제적인(Economical)’ 등 특장점의 앞 글자를 딴 파비스(PAVISE)는 공간의 가치를 더한 준대형 트럭”이라고 소개했다.

또 차명 ‘파비스(PAVISE)’는 ‘중세 유럽 장방형의 커다란 방패’를 의미하는데, 신형 그릴 디자인의 모티브이자 안전성, 편의성 측면에서 앞서나가는 이미지를 추구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오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현대 트럭앤버스 비즈니스 페어’에서 ‘파비스’의 실물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공간의 가치를 더한 준대형 트럭 파비스는 현대차 트럭 라인업을 완성하는 새로운 기대주”며 “안전성, 편의성, 경제성, 실용성 등 다양한 장점을 응축해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출시되는 파비스를 통해 소형에서 대형을 아우르는 트럭 풀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