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19 20:43 (목)
군산예술의전당, 아름다운 가사 콘서트 개최
군산예술의전당, 아름다운 가사 콘서트 개최
  • 이환규
  • 승인 2019.08.2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예술의전당은 내달 22일 아름다운 가사 콘서트(아가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콘서트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국비공모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추진됐으며 군산시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군산예술의전당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아름다운 가사 콘서트(아가콘)는 과거의 명곡들을 이 시대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뉴트로 콘서트로 ‘가슴으로 듣는 사랑,눈으로 보는 추억’이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이 콘서트는 한국의 리키마틴이라 불리우는 홍경민과 걸그룹에서 뮤지컬 디바로 변신한 유지, KBS 불후의 명곡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소리꾼 이봉근과 대한민국 최고의 크로스 오버 밴드 두번째달이 무대에 나설 예정이다.

티켓가격은 R석 4만원, S석 3만원, A석 1만원으로 책정됐고 내달 14일까지 예매 시에는 조기할인 20%를 받을 수 있다.

티켓은 인터넷의 경우 티켓링크에서, 현장판매는 우리문고·커피브라운에서 각각 판매되고 있다.

한유자 예술의전당 관리과장은 “깊어가는 가을에 마음속 고이 담아두었던 추억이 감성적인 음악과 함께 시간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공연”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unsan.go.kr/ar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