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19 20:43 (목)
[미우새] 김종국 아버지, 짠돌이 끝판왕에서 소비 요정으로 변신
[미우새] 김종국 아버지, 짠돌이 끝판왕에서 소비 요정으로 변신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08.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 = SBS 미운우리새끼
스틸 = SBS 미운우리새끼

‘미운 우리 새끼’에서 절약의 아이콘으로 부상한 김종국 부자(父子)가 캐나다에서는 소비 요정으로 거듭난다.

지난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 아버지가 한평생 절약하고 살아야 했던 가족사를 밝히며 눈물을 보여 관심이 쏠렸다. 오는 25일 방송에서는 일생 절약밖에 모르고 산 아버지에게 아들 김종국이 특별한 선물을 하기 위해 쇼핑에 나서는 ‘짠국 부자’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25년 된 신발부터 45년 된 시계까지 소중히 간직해 온 절약꾼 종국 아버지와 캐나다 쇼핑은 시작부터 순탄치 않았다. 쇼핑과 거리가 먼 종국의 아버지는 종국이 추천하는 물건마다 ‘구입하기 싫은 100가지 핑계(?)’를 대며 쇼핑을 극구 거부한 것.

심지어, 종국 아버지는 겨우 신발 하나를 사는 데에도 “한국사람 정서에 맞지 않는다”는 황당한 이유로 자리를 뜨려고 해 보는 이들의 말문을 막히게 했다. 하지만 끝내 종국 아버지는 아들의 성화에 못 이겨 머리부터 발끝까지 대변신했다. 캐나다 패션왕(?)이 된 아버지의 모습에 종국 어머니는 “저런 모습 처음 본다”, “젊어 보인다” 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난생처음으로 부자가 함께 맥주를 마시던 중 종국의 아버지가 종국 어머니도 몰랐던 취중연애사를 털어놔 지켜보던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기도 했다.

절약왕 짠국 아버지의 패션왕 변신과 반전X폭로를 넘나드는 종국 父子의 캐나다 정복기는 오는 25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