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19 20:43 (목)
[복면가왕] 비투비 일훈을 심쿵하게 만든 복면 가수…오마이걸 승희 개인기, 개그맨도 인정
[복면가왕] 비투비 일훈을 심쿵하게 만든 복면 가수…오마이걸 승희 개인기, 개그맨도 인정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08.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 = MBC ‘복면가왕’
스틸 = MBC ‘복면가왕’

오는 일요일(2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가왕 ‘노래요정 지니’에 대항할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의 무대가 공개된다.

판정단으로는 비투비의 끼 많은 메인 래퍼 정일훈과 오마이걸의 재간둥이 승희&효정, 그리고 ‘황금열쇠’로 뜻밖의 가창력을 선보였던 개그맨 안일권이 활약한다.

비투비 일훈은 남다른 귀요미 매력을 뽐내며 모두를 ‘엄마 미소` 짓게 했다. 특히, 개인기 무대 도중 한 복면 가수의 품에 안겨 번쩍 들어 올려지자 제대로 ‘심쿵`하며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방청객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일훈의 엉뚱한 추리력도 돋보였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복면가왕`에서 매회 활약하는 경호원 중 한 명일지도 모른다는 엉뚱한 발언으로 MC 김성주까지 당황하게 했다는 전언. 과연, 일훈이 복면 가수를 경호원으로 추측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오마이걸 승희&효정의 ‘깨발랄’ 매력은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달아오르게 했다. ‘동물원’으로 출연해 아이돌의 편견을 깨는 가창력으로 화제가 된 승희는 복면 가수의 개인기에 도전장을 내밀며 자타공인 개인기 장인(?)임을 증명했다고. 승희의 흠잡을 데 없는 성대모사에 안일권을 비롯한 개그맨 판정단도 박수를 보내며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판정단의 다양한 활약부터 복면 가수들의 무대와 화려한 개인기는 오는 일요일(25일)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