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17 00:47 (화)
고창군, (재)고창문화관광재단 임원 공개모집
고창군, (재)고창문화관광재단 임원 공개모집
  • 김성규
  • 승인 2019.08.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이 오는 11월 출범 예정인 고창문화관광재단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비상임이사 6명과 비상임감사 등 총 7명이다.

심사방법은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군수 임명으로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응모 자격으로는 문화예술관광에 대한 이해와 비전을 갖추고 공공기관에 대한 경영능력과 혁신마인드를 가진 사람, 문화예술관광 현장의 다양한 의견들을 조정하고 통합할 수 있는 사람, 조직화합과 경영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친화력을 보유한 사람, 효율성과 공익성을 조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사람이어야 한다. 비상임감사의 경우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 감사직무 수행에 필요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갖춰야한다.

전국공모이며 연령 제한은 없다. 다만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사람으로 한정한다.

접수는 오는 26일부터 9월 10일까지며, 고창군청 홈페이지(http://www.gochang.go.kr) 고시공고에서 필요 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문화예술과(560-2448)로 문의하면 된다.

고창군은 군민의 창조적 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하고 품격 있는 역사문화관광도시를 구현하기 위해 고창문화관광재단 설립을 핵심 공약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재단 출범과 함께 2021년도 법적 문화도시 지정을 목표로 문화예술관광단체와 협력사업 등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