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22 20:18 (일)
가수 싸이, 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에 뜬다
가수 싸이, 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에 뜬다
  • 이재진
  • 승인 2019.09.0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장수 락 페스타 개최
입장권 인터넷 예매 진행 중

청정지역 장수에서 Red Color로 빛나는 화려한 축제가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펼쳐진다.

올해로 제13회째 열리는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색다르고 변화된 모습으로 진행된다.

특히 7일 축제 2일차에 진행되는 장수 락(樂) 페스타는 저녁 7시 장수군 의암공원 한누리 종합운동장 메인무대에서 장수 레드의 열정을 닮은 가수 싸이(PSY)가 출연해 장수의 밤을 뜨겁게 달군다.

이외에 래퍼 면도, 블랙나인, 최서현, 색소폰니스트 고민석 등 유명 가수도 출연한다.

장수 락 페스타 무대는 약 1만2000여명이 입장 가능한 규모이며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입장권 예매는 현재 인터넷 홈페이지(http://itempia.co.kr)를 통해 예약 접수 중에 있으며, 입장권 예매 시 현장수령 또는 우편발송으로 선택 가능하다.

우편발송은 지난달 23(금)일까지 구매한 예매자에 한해 일괄 배송되고 이후 예매자 부터는 현장수령만 가능하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문객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남원·전주방면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입장권 예매 시 선택사항으로 구매 가능하다.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와 장수 락 페스타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축제 홈페이지(http://www,jangsufestival.co.kr) 및 장수 락페스타 홈페이지 (http://itemp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