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16 11:23 (월)
진안군 주천면, 면민의장 수상자 5명 선정
진안군 주천면, 면민의장 수상자 5명 선정
  • 국승호
  • 승인 2019.09.0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윗줄 왼쪽부터) 문화체육장 김봉주·공익장 김영기·산업근로장 김명갑 씨. (아랫줄 왼쪽부터) 애향장 박창식·효열장 김정희 씨
(윗줄 왼쪽부터) 문화체육장 김봉주·공익장 김영기·산업근로장 김명갑 씨. (아랫줄 왼쪽부터) 애향장 박창식·효열장 김정희 씨

진안 주천면(면장 황양의)이 제64회 주천면민의 날을 맞아 지난달 30일 면민의 장 수상자 5명을 선정했다. 부문별로 △문화체육장 김봉주(84) △공익장 김영기(65) △산업근로장 김명갑(57) △애향장 박창식(61) △효열장 김정희(54) 씨 등이다.

문화체육장 김봉주 씨는 전천후 게이트볼장 건립과 게이트볼 회원 확보에 힘썼으며 이를 통해 주민 여가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체력증진에 이바지했다.

공익장 김영기 씨는 주천우체국장으로 근무하며 퇴직 전까지 면민을 위해 헌신봉사했을 뿐 아니라 주민 갈등 해소와 지역 현안사업 해결에 앞장섰다.

산업근로장 김명갑 씨는 인삼재배를 기존방식에서 하우스 시설재배 방식으로 전환하는 등 선진화된 농업기술 도입하고 정착시키는 데 공을 세웠다.

애향장 박창식 씨는 제23대 재경주천면민회장을 역임하면서 회원 간 화합과 친목을 이끌고 각종 행사에서 고향을 적극 알리는 등 고향사랑을 실천했다.

효열장 김정희 씨는 거동이 불편한 시어머니를 극진히 봉양해 다른 사람의 귀감이 됐으며 미풍양속을 받들고 실천하는 효부라고 칭송을 받고 있다.

시상은 오는 7일 열리는 제64회 주천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행사에서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