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19 20:43 (목)
이태선, KBS 드라마스페셜 '렉카' 주인공 태구 役 발탁
이태선, KBS 드라마스페셜 '렉카' 주인공 태구 役 발탁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09.0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이태선 / 사진 제공 = 나무엑터스
신예 이태선 / 사진 제공 = 나무엑터스

신예 이태선이 KBS 단막극 ‘렉카’에 전격 캐스팅됐다.

tvN ‘호텔 델루나’에서 인상적인 연기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 표현력으로 시청자들 마음을 사로잡았던 이태선이 KBS 2TV 드라마스페셜 ‘렉카’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작품 속 이태선이 맡게 된 주인공 ‘태구’는 교통사고 차량을 운반하는 렉카 사설 기사다. 그는 우연히 납치된 여자아이를 목격하고 범인을 잡기 위해 숨 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며 화려한 액션 스릴러를 선보일 예정.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연우 역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며 안방극장에 확실히 눈도장 찍은 이태선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이전에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강렬한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이전 작품들에서 주로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부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정 연기를 보여줬었기에, 이태선이 액션 스릴러 장르로 돌아온다는 소식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6년 드라마 ‘딴따라’로 데뷔한 이후, ‘슬기로운 감빵생활’, ‘슈츠’,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경험을 차곡차곡 쌓아올린 그는 이번 ‘호텔 델루나’를 통해 연기 포텐을 터뜨리며 라이징 스타로서의 서막을 알렸다.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한번 보면 쉽사리 잊히지 않는 매력적인 마스크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며 그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기도.

KBS 2TV 드라마스페셜 ‘렉카’의 주인공으로 눈 부신 비상을 시작한 이태선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태선 주연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렉카’는 10월 11일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