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9-19 20:43 (목)
[세상 잘 사는 지은씨2] 차인하, "드라마 보시는 분들께 행복 전해지길"
[세상 잘 사는 지은씨2] 차인하, "드라마 보시는 분들께 행복 전해지길"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09.0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차인하 / 사진 제공 = 판타지오
배우 차인하 / 사진 제공 = 판타지오

배우 차인하가 `세상 잘 사는 지은씨2`(이하 `세잘지2`) 종영 소감을 전했다.

차인하는 웹드라마 `세잘지2`의 마지막 회를 앞두고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라마를 마무리하는 소감을 밝혔다.

차인하는 "먼저 `세상 잘 사는 지은씨2`에 함께 공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하준으로 촬영하는 순간순간이 정말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라며 "드라마를 보시는 분들께도 그 따뜻함과 행복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라는 감사한 마음과 작은 바람을 내비쳤다. 이어 "무더운 날 촬영에도 불구하고 항상 웃으며 함께해주신 감독님, 스텝분들, 배우분들까지 다 너무 고생 많으셨다"라고 함께 고생한 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차인하는 "더 새롭고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는 차기작에 대한 예고와 다짐을 전하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마지막 한 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메이크어스 딩고 제작의 네이버 V오리지널 웹드라마 `세잘지2`는 이제 막 스무 살이 된 `지은`을 통해 20대의 아주 평범한 일상을 그린 리얼 공감 드라마로 캠퍼스 라이프와 더불어 생활 꿀팁을 소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극 중 차인하는 캠퍼스 훈남의 정석 `하준` 역을 맡아 매회 매력적인 비주얼에 캐주얼한 캠퍼스룩으로 캐릭터의 훈훈함을 완성한 동시에, 달달하고 다정한 모습을 연기해 설렘 지수를 높였다. 특히, 지은을 향한 마음을 숨기지 않는 돌직구 매력과 만능 엄친아 하준의 다양한 재능을 모두 표현해내는 차인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가 가득하게 만들었다.

SBS ‘기름진 멜로’,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는 `인간 비타민`으로, MBC `더뱅커`에서는 시크한 `전산 전문가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 바 있는 차인하가 `세잘지2`에서 보여준 풋풋한 `설렘 에너지`는 그의 무한한 매력과 가능성을 입증하기 충분했다. 이처럼 찰떡 캐릭터 소화력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간직하고 있는 배우 차인하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타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2` 속 하준을 연기하는 차인하의 마지막 모습은 9월 6일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TV, V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 딩고 스토리 채널과 페이스북 스낵비디오 페이지에서는 9월 10일 화요일 오후 7시에 마지막 회가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