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0-14 20:26 (월)
에이치에스에프앤디, ‘유기농 아이좋은 김’ 출시
에이치에스에프앤디, ‘유기농 아이좋은 김’ 출시
  • 전택수
  • 승인 2019.10.02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푼, HACCP 인증받은 100% 국산 유기농 원초만을 사용

유기농쌀과자(아이좋은 유기농 쌀떡뻥)백미, 단호박 2종을 선보여 온 아이식품 전문기업인 ㈜에이치에스에프앤디(대표이사 유태호)의 대표 브랜드인 아이스푼에서 국산 유기농 원초만을 사용한 ‘유기농 아이좋은 김’1종을 새롭게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다.

이번에 출시한 “유기농 아이좋은 김”은 HACCP 인증을 받은 안심 먹거리로, 최근 트랜드를 반영해 소금과 기름을 넣지 않고 짜지 않은 순한 원초의 그대로의 맛을 살린게 특징이다.

제품 포장재는 산소와 빛 투과를 차단하는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신선도 유지와 안전성을 높일 수 있게 했다. 특히 아이들의 한 끼 식사 분량을 개별 소포장해 나들이나 외출 시에도 눅눅해질 우려 없이 맛있는 상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제품의 큰 장점이다.

제품 용량은 12g이며, 소비자가격은 5500원으로 책정됐다.

아이스푼 관계자는 ‘아이스푼 유기농 아이좋은 김’ 은 화학약품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국내산 유기 인증을 받은 원초만 사용했으며 아이들이 기름으로 조미된 짠 맛에 길들어지지 않고 순한 김 맛에 적응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해외 시장에서 좋은 평을 얻고 있는 국내 김을 활용한 제품을 적극 수출할 계획”이라며 “향후 소금, 쌀가루, 간편죽 등을 추가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개발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조미김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크램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