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0-20 20:05 (일)
[극한식탁] '닭살 부부' 특집, 에픽하이 미쓰라 vs 이수지 남편 김종학
[극한식탁] '닭살 부부' 특집, 에픽하이 미쓰라 vs 이수지 남편 김종학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10.1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Olive
사진 제공 = Olive

'극한식탁'에 닭살 주의보가 내려진다. 보는 이들의 닭살을 유발하는 두 명의 사랑꾼, 에픽하이 미쓰라와 이수지 남편 김종학이 요리쇼 대결을 펼치는 것.

오는 10일(목)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Olive '극한식탁' 7회는 '닭살 부부' 특집으로 꾸며진다. 결혼 5년차 에픽하이 미쓰라-권다현 부부, 결혼 10개월차 개그우먼 이수지-김종학 부부가 출연한다. 오프닝부터 "평소에도 아내를 '수지 공주'라고 부른다"라는 남편 김종학과 서로를 '다다'와 '라라'라고 부르는 미쓰라-권다현 부부의 닭살 멘트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MC 광희는 "닭살 특집'이 맞다. 벌써 오글거린다"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래퍼지만, 집에서 아내만을 위한 귀여운 애교쟁이로 변한다는 미쓰라는 스튜디오에서도 엉덩이 춤을 깜짝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한 아내 권다현이 닭목을 마우스피스처럼 끼우고 먹는 모습에 사랑에 빠졌다는 의외의 에피소드로 재미를 더할 예정. 이수지 남편 김종학은 대학로 극장에서 공연하는 이수지를 보고 첫 눈에 반한 후 열혈 팬이 되었다고. 끈질긴 구애 끝에 연예인과 팬의 관계에서 아내와 남편이 된 이수지-김종학의 러브 스토리가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미쓰라와 김종학이 요리쇼 대결을 펼칠 미션은 '아내가 "한 그릇 더!"를 외칠 밥도둑 요리'를 만드는 것. 올 여름 더위에 입맛을 잃은 아내 권다현을 위해 미쓰라는 특별식을 준비한다. 요리에 있어서 한 치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미쓰라는 요리 연습 과정에 자, 저울, 계량컵까지 이용하며 섬세하게 계량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tvN '수미네 반찬'을 보며 김수미의 레시피 그대로 연습하지만, 눈대중 계량법을 활용하는 수미쌤을 보고 '멘붕'에 빠지게 된다. 과연 미쓰라가 김수미의 레시피대로 연습에 성공, 맛있는 요리를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며느리 같은 남편 김종학은 꽃다발과 함께 장모님을 찾는다. 스윗한 사위 김종학의 면모에 스튜디오는 부러움과 감탄으로 물들기도. 아내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할 수 있는 장모님의 레시피를 전수받은 김종학의 요리에 기대가 모인다. 특히 김종학의 요리를 맛 본 이수지는 "기절초풍! 기절초풍!"이라며, "회사 그만두세요. 가게 차리세요"고 극찬을 했다고 전해져 그의 침샘 자극 비주얼 폭발 요리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한편, Olive '극한식탁'은 제한 시간 안에 아내 취향 저격 요리를 완성해야 하는 남편들의 예측불가 요리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