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1-13 09:50 (수)
임실군, 핵심사업 추진상황 집중 점검
임실군, 핵심사업 추진상황 집중 점검
  • 박정우
  • 승인 2019.10.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은 14일 주요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핵심사업 50여건에 따른 추진상황 점검 및 향후계획 토론회를 개최했다.

심민 군수는“임실군의 미래가 현재 추진하는 핵심사업의 추진성과에 달렸다”며“한치의 오차가 없도록 총력을 기울여 달라”고 주문했다.

임실N치즈축제의 성공적 성과보고와 함께 열린 이날 토론회는 나머지 주요 사업에 대한 재충전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주요 간부와 읍·면장 등 60여명이 참석,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문제점과 쟁점사항 등이 제시됐다.

심군수는 또 임실치즈-옥정호-성수산-반려동물의 명품 관광벨트 구축과 임실읍 행복누리원의 진행사항도 점검했다.

아울러 관촌면 체육문화센터 등 주민들의 여가와 복지를 책임질 생활SOC 복합화 공간 조성사업 등의 진행도 확인했다.

특히 내달 9일부터 열리는‘제4회 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에 대한 준비상황과 문제점에 대해서도 꼼꼼이 살폈다.

이밖에 171개의 주요 핵심사업 중 당초 계획보다 행정절차가 지연되거나 예산집행이 미흡한 사업도 집중 점검했다.

토론을 통해 참석자들은 이·불용 최소화와 사업 추진율 제고에 따른 효율적이고 집중적인 사업관리에 총력을 다짐했다.

이날 토론회를 바탕으로 군은 책임 현장행정을 강화, 특단의 대책마련을 통해 가시적 성과달성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심군수는“내년도 주요업무계획과 국가예산확보 신규사업 발굴, 본예산 편성 등 업무준비에도 적극적이고 혁신적인 마인드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