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5-26 17:12 (화)
이리 동로타리-익산 서동로타리클럽 봉사단, 장수 계북면서 의료 및 이·미용 봉사
이리 동로타리-익산 서동로타리클럽 봉사단, 장수 계북면서 의료 및 이·미용 봉사
  • 이재진
  • 승인 2019.10.2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 계북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규범)와 자매결연을 맺은 이리 동로타리클럽과 익산 서동로타리클럽 봉사단이 지난 19일, 20일 이틀간 참샘골 체육관에서 계북면민 320여명을 대상으로 의료 및 이·미용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 이리 동로타리클럽(회장 이용섭)은 임창인 의료단장을 비롯한 의료진이 내과, 정형외과, 한방과, 가정의학과, 치과 등의 진료와 의료 상담 서비스, 이·미용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또 익산 서동로타리클럽(회장 김복례)은 곽인숙 차기총재가 인솔한 주식회사 노블레스 대표 강정희 명장과 여성시대헤어원장 고순금 명장, 원광대 뷰티학과 학생 등 미용인 43명이 참여해 커트, 염색, 퍼머 등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계북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013년 4월 6일 국제로타리 3670지구 이리 동로타리·익산 서동로타리 클럽과 자매결연을 맺어 지역교류 활성화를 통해 올해로 7년째 계북면에서 지역사랑 의료 및 이미용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규범 위원장은 “주민 건강증진을 위해 의료 및 이미용 봉사를 꾸준히 전개해준 두 봉사단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건강복리 증진 향상에 힘쓰고 나눔의 실천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