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제시 공덕면 마현리(공장)- 본 건은 부용교 남측 인근에 위치하며, 부근은 소규모공장 및 농경지가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출입이 용이하고 인근에 노선버스 정류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이다.
대체로 사다리형에 가까운 평지이며, 농림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농업진흥구역, 접도구역이다.
일반철골구조 판넬지붕 단층건물로서 판넬 등으로 마감돼으며, 위생설비 급배수설비 등이 구비돼 있다.
△ 무주군 적상면 북창리(전)- 본 건은 내창마을 북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임야 및 전,답, 농가주택 등이 소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에 버스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이다.
부정형 급경사의 토지이며, 자연환경보전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공장설립승인지역, 배출시설설치제한지역 등이다.
△ 전주시 완산구 용복동(임야)- 본 건은 독배마을 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자연림이 주를 이루는 시근교 자연마을주변 야산지대다.
차량출입은 불가하고, 북측 인근에 712번 지방도가 통과하며 전주시 중심지까지는 차량으로 약20분 정도 소요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무난시 된다.
사디리형 급경사지이며, 지적도상 맹지이다.
보전녹지지역, 공익용산지, 보전산지이다.
*자료제공: 호남경매신문 전주지사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www.jjan.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