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4-03 14:15 (금)
전북TP 디자인센터, ‘도민과 함께하는 디자인 체험스쿨’ 개최
전북TP 디자인센터, ‘도민과 함께하는 디자인 체험스쿨’ 개최
  • 박태랑
  • 승인 2019.10.27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테크노파크 디자인센터는 오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익산 디자인센터에서 디자인 인식 확산을 위한 ‘전라북도민 디자인 체험스쿨’을 운영한다.

전북도민 디자인 체험스쿨은 전북디자인센터 설립 후 2회째를 맞았으며, 도민들에게 디자인 인식을 확산하고,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창의적인 디자인 사고력을 확립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로 준비됐다.

또 디자인체험과 교육기회를 제공하는 등 흥미와 적성에 맞는 디자인 분야와 진로에 대해 알아보고 관련 산업에 대한 관심을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디자인체험스쿨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보석목걸이 △향기플로리스트 체험 △조명만들기 등 9개의 체험과 △초상화 캐릭터 만들기 △드림캐쳐 디자인 △나전칠기 디자인 등 3개의 스쿨로 운영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1회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1일 4회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전북디자인센터 홈페이지에서 시간대별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일부 프로그램에 한해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강신재 전북테크노파크 원장은 “전라북도민 디자인체험·스쿨이 2회째를 맞아 작년보다 다채로운 행사프로그램을 구성해 도민들을 맞이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을 통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하고 앞으로도 디자인관련 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