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1-22 10:51 (금)
‘익산 춘포상회’ 백년가게 인증 현판식 개최
‘익산 춘포상회’ 백년가게 인증 현판식 개최
  • 박태랑
  • 승인 2019.11.06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전북중소벤처기업청
사진제공=전북중소벤처기업청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광재)은 6일 익산에서 ‘2019년 3차 백년가게 육성사업 선정업체’된 춘포가게에 대한 백년가게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전북중기청과 익산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연합회 등 관계기관이 참석했으며, 행사가 종료된 뒤 업체대표 등과 현장소통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번 백년가게 현판식을 진행한 ‘춘포상회’는 지난 1955년부터 선친이 시작한 수산물 도소매업을 1988년부터 가업승계해 30년간 한우물경영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며 신선하고 위생적인 상품을 제공한다’는 철학을 갖고 많은 고객을 확보해 익산 구시장의 명물로 손꼽히고 있다.

김광재 청장은 “최근 온라인 쇼핑과 1인 가구 증가 등으로 급변하는 소비트랜드에 발맞춰 춘포상회가 환경변화에 잘 적응하고 있어 지속가능한 경영 사례를 창출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러한 성공사례가 도내 소상공인들에게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널리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백년가게 육성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 방문 또는 온라인(100year@semas.or.kr)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홈페이지(www.semas.or.kr)와 통합콜센터(135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