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11 09:57 (수)
제4회 전북일보배 프로암골프대회, 19일 군산서 티샷
제4회 전북일보배 프로암골프대회, 19일 군산서 티샷
  • 백세종
  • 승인 2019.11.18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명 프로골퍼 아마추어 한조, 30여개 조 개별 라운딩
세밑 어려운 이웃 돕기 위한 친선 대회

제4회 전북일보배 ‘전북출신 KPGA 프로 및 아마추어 프로암대회’가 19일 군산CC에서 열린다.

전북일보사가 주최하고 전북 KPGA 프로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나눔의 행복’ 이란 취지로 세밑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친선대회이다

대회는 62명의 프로골퍼와 아마추어가 한조를 이룬 30여 개 조가 개별 라운딩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로와 아마추어 기록은 스트로크방식, 신페리오 방식 등 별개로 집계한다.

대회에는 작년 디펜딩 챔피언 엄일웅 선수와 특별 초청선수로 국내 대회에서 숱한 우승을 차지하며 명성을 쌓은 최광수, 권오철, 박노석 프로와 김태훈 선수가 참가해 아마추어 선수들과 함께 라운딩을 한다.

이번 대회를 준비한 김선용 프로는 “많은 KPGA 프로들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친선경기를 치르는 것은 흔치 않은 일” 이라며 “나눔의 행복이란 좋은 취지에 공감한 많은 선수들이 참여해 더욱 뿌듯한 대회가 예상된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다음은 대회 참가 프로 명단

강정원 강천구 고준영 권오철 김강현 김관오 김민철 김선용 김순용 김 정 김상현 김장우 김태상 김태훈 김한별 나병관 노원호 문정욱 문지욱 문충환 박동훈 박만우 박영수 박용배 박재혁 박창우 박희선 방극천 서광수 서옥원 서재필 서진원 설덕환 신왕훈 손준업 안성근 안영집 안영훈 오진묵 엄일웅 유달영 유진솔 이남용 이민철 이영기 이윤택 이유준 이주헌 이재선 이효신 임석규 장수영 전성현 정진철 조부건 최고은 최광수 최민석 최승현 추교환 케빈전 허도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